안녕하세요? 리딩오션 운영팀입니다.
SBA가 선정한 올해 주목할 만한 G밸리 기업에 리딩오션이 선정됐습니다!
(중략)
최근 독서가 교육시장 쟁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아이들은 `OO대학 필독서` `학년 필독서`와 같이 획일적 독서를 강요받고 있다. 각기 다른 독서능력을 가진 아이들이 너무 어렵거나, 때로는 너무 쉬운 책을 동일하게 읽으면서 독서를 포기하거나 흥미를 잃고 있다.
(중략)
리딩오션은 국내 최초로 렉사일 방식 독서능력진단평가 솔루션을 구축, 현재까지 교육청 및 지자체, 기업에 제공해오고 있다. 국내 어린이 출판사 70여곳과 제휴해 2200여권의 독서교육 콘텐츠를 개발·서비스하고 있으며 매월 신규 도서를 업데이트 한다.
월 1만원으로 전자책 100권까지 읽고, 독서교육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는 독서퀴즈, 낱말퍼즐 등 독후활동과 게임, 독서이력관리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최성규 리딩오션 대표는 “학생들은 자신 수준에 맞는 책을 읽게 되면 자연스럽게 독서에 흥미를 느낀다”면서 “획일적 독서를 강요해 거부감만 키워낸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독서능력진단평가를 무료 배포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출처 : 전자신문
자세한 기사 내용은 http://www.etnews.com/20161031000323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딩오션과 함께 즐거운 독후 활동하세요~~~